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AND STORY

미언더의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플라스틱으로부터의 해방

빠른 호흡으로 트렌드에 쫓겨 쉽게 사고 가볍게 버리는 소비를 한 것은 당신 탓이 아닙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옷이 당신과 자연을 아프게 할 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몰랐기 때문일 테죠. 보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미언더 속옷’이 탄생했습니다.

”미세 플라스틱 오염의 3분의 1 이상은 큰 플라스틱이 바다에서 쪼개지는 것이 아니라 합성섬유 제품을 세탁하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건강한 소재

미언더는 텐셀TM 마이크로 모달 에어, 오가닉 코튼, 뱀부 등의 친환경 소재로
나와 자연 모두에게 건강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또한 국내 언더웨어 브랜드 중 처음으로 최소 공정 제작을 실천해
고품질의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믿을 수 있는 소재

미언더의 속옷은 렌징(Lenzing)에서 생산한 텐셀TM 모달로 FSC 인증을 받은
오스트리아 및 유럽 국가의 숲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자란 너도밤나무로만 제조됩니다.
재생 에너지를 사용해 추출한 펄프는 섬유화하여 실로 뽑아내는 과정을 거치며,
공정상 발생하는 화학 물질을 99% 회수하여 생산합니다.

100% 생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는 천연재생원료인 텐셀TM 모달,
미언더의 마이크로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모달과 마이크로 모달 에어 등은
가볍고 부드러운 미언더 속옷의 대표 소재입니다.
면이나 폴리에스터보다 피부 마찰에 대한 자극이 적고,
습기에도 소재 변형이 적다는 장점을 자랑합니다.

 

From nature to nature

미언더 만의 프리미엄 모달

미언더는 쉽게 분해되지 않는 화학 원료의 값싼 합성 섬유 대신 렌징 마이크로 모달 에어 등 지속가능한 유기농 재생 소재를 사용합니다.
 

쾌적한 자연을 담다, 뱀부

대나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햇빛과 물 에너지만으로 성장하고 재배되는 자연친화적 원료입니다. 비료, 살충제는 사용하지 않아 자연에 해롭지 않습니다.
 

이토록 건강한 소재, 오가닉 코튼

일반적인 코튼은 재배와 생산에 사용되는 농약, 제초제, 살충제 등의 각종 화학 물질이 많아 자연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오가닉 코튼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3년 이상 화학 물질 사용하지 않고 키운 면입니다. 미언더는 지구에도, 피부에도 건강한 코튼을 사용합니다.
 

A부터 Z까지 기본에 충실하다

미언더는 올바른 소비를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고민합니다.

생분해가 어려운 비닐, 메탈, 플라스틱을 패키지에서 95% 이상 덜어냈습니다.
친환경 국제 인증을 받은 포장 소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포장재를 쓰지 않습니다.
라벨 대신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디지털 프린트로 대체합니다.
  •  

    원칙을 지키다

    미언더는 원단부터 디자인, 포장재까지 단 하나도 허투루 만들지 않습니다. 특허 받은 섬유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인체에 해로운 화학 과정 없이, 알러지와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만듭니다. 신축성과 흡수성도 높여 인체 굴곡에 따라 편안하고 부드럽게 착용하도록 정교하게 제작합니다. 국내 & 글로벌 특허와 인증서를 받아 엄격하고 안전하게 생산되는 미언더만의 원칙을 확인해보세요.